본문 바로가기
*/냠냠 음식

공도 배달음식:) 독도해물알찜 배달 후기!

by 쏭해피 2022. 6. 23.
반응형

공도에 새로 오픈한 독도해물알찜 가게~!

 

알찜을 먹을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알찜 가게가 생겨 남편이 주문해주었다!

 

 

 

다른 가게 배달과 마찬가지로 비닐에 꽉 묶어서 보내주셨다.

배달이 엄~청 빠른편은아닌듯.

 

 

 

기본 반찬과 리뷰 이벤트로 나오는 계란찜!

파인애플, 마카로니 샐러드, 쌈무 간장이 왔는데

무난히 다 맛있었다.

 

 

독도해물알찜 공도점 알곤이찜

 

알곤이찜 大 42,000원

부드럽고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가끔씩은 먹을만한 것 같다.

 

 

 

순한 맛임에도 불구하고 먹다 보니 조금씩 매워져 

같이 보내주신 쌈무, 김에 싸서 먹으니 덜 맵고 맛있음이 더욱 증가했다.ㅋㅋ

 

 

식사로 먹어도 맛있고

술안주로 먹었을 때도 맛있었다.

 

좋은 가게를 알게 되어 기쁘다♡

 


 

매일 오후 3시~ 밤 12시까지 영업

연중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