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음식

평택 용이동 맛집) 마님닭발 포장 후기

by 쏭해피 2021. 4. 28.
반응형

평택 용이동에서 유명한 마님닭발!

오랜만에 포장해왔어요~

 

 

평택 용이동에 위치한 전면 사진입니다.

저녁시간 전에 들러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없었어요~

 

 

마님닭발 메뉴와 가격

 

매장이 원래 엄청 좁았던걸로 기억하는데

확장하면서 엄~~~청 넓어졌어요!

 

다양한메뉴의 음식들

단품부터 세트까지 다양하게있습니당

 

 

저는 전화주문을 하고가서 바로 찾아서나왔어요~

기다릴것없이 빠르게 받아서왔네요.

 

저는 닭발+주먹밥 주문했는데

저렇게 포장을 해주셨어요~

닭발 17,000원 주먹밥 3,000원 총 2만원 지출!

 

 

집에서 배달시켜먹으면 저런식으로 올것같아요

 

 

닭발,주먹밥,단무지 끝!

닭발은 두곳에 나눠서 포장해주세요~

위생적으로 한번씩 먹기 좋음!

 

 

별거없어 보이지만 매우 꿀맛!

맵찔이라 매운걸 원래 잘 못먹는데 유일하게 매운걸 돈주고 사먹는 마님닭발ㅎㅎ

 

닭발을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엄청 맛있습니다~~~

 

오늘의 후기 끝!

 


 

영업시간: 오후 3시~새벽4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