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음식

공도 배달음식:) 피자나라 치킨공주 배달 후기

by 쏭해피 2024. 6. 12.
반응형

공도에 피자나라 치킨공주가 새로 오픈했다.
지나다니면서 오픈하면 먹어봐야지 했던 피자랑 치킨을 한 달 동안 꽤 여러 번 먹었다.

마지막으로 먹었던 피나치공

피나치공은 가성비가 좋아 여러 번 시켜 먹었었는데 
마지막으로 시켜 먹었을 때는 조금 실망했다.
 
치킨에 튀김이 제대로 입히지 않았고 양념도 제대로 배어있지 않았다ㅠㅠ
처음 먹었을 때 너무 맛있게 먹어 여러 번 먹었는데 이날이 제일 별로였던 것 같다.
심지어 추가금액을 내고 시킨 감튀에는 소스도 없이 배달이 왔다.
 

 
허연 속살을 보이는 양념치킨 닭다리.. 깨끗한 나의 감튀😭
분명 버터갈릭으로 주문을 했는데ㅠㅠ 놀란마음에 바로 가게로 연락을 했고 다행히도 죄송하단 말과 함께 환불을 해준다고 하셨지만
먹고 싶어서 주문했기 때문에 가게에 직접 찾아갔다.
 

 
찾아가 보니 젊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것 같았고 바로 죄송하다고 하셔서 바빠 보이는 가게의 상황을 이해하게 됐다.
알고 보니 리얼웨지 버터갈릭에 소스는 가루뿐이었고 찍어먹거나 뿌려먹는 진득한 소스는 없다고 한다.
내가 알던 버터갈릭감튀와는 완전 다른 맛😭😭
사진의 3개 소스는 죄송하다며 주신 소스였는데 세 가지 모두 피자, 감튀에 찍어먹기 나쁘지 않았다.
 
한 달 동안 너무 자주 먹어서 그런지 맛이 처음만큼 맛있진 않았지만 친절하신 사장님 덕에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다.
앞으로는 조금 텀을 두고 먹어야겠다😂
 

 

운영시간 매일 12:00~24:00
전화번호 031-692-39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