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음식

공도 배달음식:) 빅스타피자 샐리 찰칵 옥슈슈 세트 배달 후기

by 쏭해피 2024. 6. 14.
반응형

 

빅스타 피자에서 새로 출시한 옥슈슈 세트를 주문해 먹어보았다.

 

 

 

한정판 디지털카메라+핫치킨바이트가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구성이고 스파게티는 리뷰이벤트로 받았다.

 

 

피자가 생각보다 맛있어 놀랐다.

엄청 달기만 할줄알았던 피자는 적당히 단짠이었고 새우는 도톰하고 옥수수도 쫀득쫀득하니 잘 만든 피자란 생각이 절로 들었다.

처음에는 핫치킨바이트인 줄 모르고 먹었는데 진짜 생각보다 너무 매워서 한 개만 먹고 못 먹었다.ㅠㅠ

맵찔이인 글쓴이와 글쓴이의 남편은 매운걸 잘 먹지 못하는데

어쩐 일인지 남편이 핫치킨바이트를 다 먹어버렸고 다음날 엄청난 설사에 시달렸다😂

매운 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먹어볼 만한 치킨인 것 같다ㅠㅠ

 

 

피자를 먹을 때는 피클을 꼭 먹는 편인데

이건 너무한 거 아닌가ㅠㅠ 양이 너무 적어 두 명이 먹기엔 턱없이 부족했다.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디지털카메라인데 엄청 조그맣고 귀엽다.

충전선도 따로 들어있다.

 

 

전원을 켜면 저런 화면이 나오고

이번 콜라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레임만 20종이라고 한다.

 

사진은 52장 저장가능하고

배터리 사용시간 3시간

충전시간은 약 2:00~2:30분 정도 걸린다.

 

 

약간 옛날 감성으로 찍힌다.

피자도 맛있고 카메라도 귀염 뽀작하니 만족스러운 배달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