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이상민코세척 노즈스위퍼 사용 후기

by 쏭해피 2021.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염때문에 고생하시는분들을위한 코세척기 사용후기입니당

 

 

원래 비염이 많이 심한편인데

그동안 약으로 버티다 도저히 안되겠어서

코 세척을 해보란 말을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전과 다르게 약을 먹으면 좀 힘들더라고요

기운도 없이 축 처지는 게..

그것만 아니었으면 평소 무서워하던 코 세척은 하지 않았을 텐데 말이죠ㅎㅎ

 

 

 

 

 

어떤 걸 구매해야 할지 몰라서 세트로 구매해버렸어요!

코세척용키트+리필용분말+살균소독정+소독용기

이렇게 3만 원 조금 넘게 주고 구매했어요.

 

 

 

 

 

 

코 세척용 키트에는 저렇게 박스 안에 파우치가 들어있어요.

그 속에 거치대+코세정용기+분말가루+세척솔 이 있습니다.

 

 

 

 

 

세척전 물에 사용해서 쓰는 분말이에요.

저 박스에 10개씩 6묶음이 들어있습니다.

방부제 등의 유해 물질은 무첨가되었고 엄격한 관리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래요!

100% 정제소금!!!

 

 

 

 

 

사용 전 꼭 한번 읽어보세요.

저는 사용하기 전에 소독용기와 코세정용기를 한 번씩 씻어내고 사용했습니다.

 

 

 

 

 

사용 전 씻고 거치대에 놔봤어요.

코세정용기는 저렇게 두는 게 아니고 반대로 두셔야합니다ㅎㅎㅎ

저는 정수기가 없어서 끓는물에 10분 정도 끓인 뒤 식혀서

리필용 분말 넣고 사용해봤어요.

물은 코세정용기에 보이는 선까지 넣어주시면 됩니다.

(리필용 분말을 넣어도 넣기 전과 색은 같더라고요 그래서 사진 생략!)

처음 사용해봤는데 홈페이지에 나온 설명대로 사용했더니 코는 전혀 아프지 않았어요!!!👍

양쪽코가 다 뚫려있을 때 사용하라고 적혀있던데 저는 양쪽코가 다 뚫려있는 날이 거의 없어요ㅠ

항상 한쪽만 뚫려있는데 그 상태로 세척하니

뚫려있는 코를 세척할 땐 반대쪽코에서 찔끔+입으로 나오고

막혀있던 코에서 사용할 때는 뚫린 코에서 뚝뚝 잘나왔습니다!ㅎㅎㅎ

(사용하면서 떨어지는 물을 잘 받아보세요ㅎㅎ뭐가나오는지 보여용)

 

 

 

 

사용 후 소독하는 중이에요~

물이 검은색 뚜껑 위에 넘치도록 받고 소독정을 넣으니 뽀글뽀글 저렇게 색이 변하더라고요.

10분 동안 저 상태로 방치한 뒤 물로 씻어주시면됩니당!

소독은 이틀에 한번!

내 코에 들어가는 물건이니 깨끗하게 사용해야겠죠?ㅎㅎ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정말 신세계입니다!

뚫려있던 코에서 바람이 완전 숭숭 나오는 것이 아주 시원했어요.

다음날 되니 평소 코랑 똑같아졌지만

꾸준히 사용해볼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