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마르헨제이 로이 미니 백 하트시그널 개봉기~♥

by 쏭해피 2021. 4. 20.
반응형

오늘은 마르헨제이 로이 미니 백 하트시그널 개봉기입니다

구매한 지 조금 됐는데 이제 글을 쓰네요ㅎㅎ

 

오랜만에 가방 구매였는데 

기사님들이 바쁘셨는지 박스가 찌그러져서 왔어요ㅠㅠ

 

엄청 기다린 택배였는데 기분이 조금 언짢...

 

 

 

박스 오픈 후 모습인데요~

뭐 심플하게 가방에 뽁뽁이 싸서 보내주셨습니다

 

 

 

가방 전면입니다!마르헨제이 로이 미니 백 하트 시그널 가방은 면 100% 라고하네용가볍고 캐주얼해서 데일리 가방으로 들고 다니고 있어요ㅎㅎ

 

 

 

가방 내부 모습입니다

어깨 스트랩이랑 같이 들어있어요 내부는 저게 끝!

 

바닥에 처짐 방지패드가 깔려있어서

물건을 많이 넣어도 내려앉거나 모양이 찌그러지거나 그런 건 없었어요~

 

정말 좋은 점이 내부 쪽은 pu코팅 원단을 사용해서

생활방수가 가능하다고 해요

텀블러를 자주 들고 다니는데 방수가 된다 하니 아주 좋았어요!

 

 

 

가방 뒷모습인데

작은 포켓이 하나 있어서 카드지갑이나 휴대폰 넣어서 들고 다니기 좋더라고요

 

가방은 엄청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의 물건이 많이 들어가서 좋았어요ㅎㅎ

앞으로 더 자주 가지고 다닐듯합니다!

 

심플하면서 예쁜 가방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