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벨킨 3in1 아이폰 12 애플워치 에어팟 무선 충전기 구매후기(+ 2주 사용 후기)

by 쏭해피 2021. 5. 11.
반응형

기존에 갤럭시 휴대폰 사용하면서 쓰던 무선충전기가
있었는데 오래되어서 그런지 이상한 소리가 났다;

이번에 아이폰으로 넘어가면서 겸사겸사
벨킨 무선충전기를 구매했다!


벨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쿠폰 1만 원 할인받아서 139,000원에 구매!
가격이 매우 사악하지만
애플 워치, 휴대폰 충전기까지 사용할 경우
엄청나게 지저분해 질껄알기에..
오랜 고민 끝에 구매했다.

택배 포장박스에 벨킨 충전기 박스만 들어있었다.
안전하게 도착

박스 뒤쪽에 보면 2년 품질 보증이 적혀있다.

앞으로 2년 동안은 걱정 없이 사용 가능~~


벨킨 3in1 아이폰 12 애플 워치 에어 팟 무선 충전기!
후기에서 보았던 것처럼 엄청 깔끔하고 심플하다.

크기가 엄청 크지도 않고 깔끔하고 좋았다.

제품을 꺼내면 밑 면에 충전기가 들어있다.
군더더기 없는 포장
저것이 끝이다. 아주 깔끔

얼마나 깔끔한가
기존에는 정리해야 할 선들이 주렁주렁 이었는데

벨킨 3in1 아이폰 12 애플 워치 에어 팟 무선 충전기로 바꾸고 나니 너무나 깔끔하다.
가격은 저렴하지 않지만ㅠ 깔끔하게 정리된 걸 보니 사길 잘했단 생각이 든다.

홈페이지 후기에 보면 이런저런 글이 많은데 그중에
충전 중에 소리가 난다는 글을 보았는 데 사용하면서 그런 소리는 단 한 번도 느낀 적이 없었다.

아주아주 만족이다 너무 백 점짜리ㅠㅠ
고민 중이신 분들 고민하지 마세요...! 아주 편리하고 깔끔하고 엄청 만족하실 거예요.

이상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벨킨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무선 충전기 WIZ001kr : 벨킨공식몰

아이폰/애플워치/에어팟 충전을 한번에! 3in1 무선충전독으로 해결!

smartstore.naver.com

2주 사용후기

우선 앞서 얘기했던 것과 같이 매우 편리하고 깔끔하다.
그러나 위치를 바꾸고 나니(침대 근처에서 머리 위쪽으로 이동) 개구리가 작은 소리로 우는듯한 소리가 들린다.ㅋㅋㅋ
위치를 바꾸기 전에도 약간 들렸는데 그 소리가 충전기에서 들리는 소리인지 몰랐다.
남편은 소리가 계속 난다고 얘기했다고 한다.(나만 몰랐음..)
구매 사이트에서 본 후기에 따르면 소음? 알 수 없는 소리가 계속 들린다고 했는데
그 말이 이제 뭔 말인지 알 것 같다.
나는 소리가 안 나는 제품이라 다행이라 생각했었는데 착각이었다.
이미 구매해서 쓰기는 하겠지만..(자는 동안에는 충전 안 함..ㅋㅠㅠㅠ)
구매하실 분은 꼭 후기를 보고 구매하시기를 ..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