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알리 이불/의류 보관함 구매/사용 후기

by 쏭해피 2024. 6. 15.
반응형

계절이 바뀌고 이불을 바꿔야 할 때가 돼서 이불정리함을 알아봤다.

엄청나게 유명한 제품도 많은 것 같은데

그런 제품을 사기엔 가격이 부담이 됐다ㅠ

1인 1 침대라 이불이 너무나 많다..😂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구매한 알리 이불/의류 보관함!

평도 나쁘지 않고 가격도 좋아서 바로 구매해 봤다.

 

 

가격이 저렴한 물건이라 그런지 비닐에 포장되어 배송됐다.

총 6개를 주문했는데 왜인지 모르겠으나 배송을 2개로 나눠서 보내줬다;

하나는 8일 만에 다른 하나는 10일 만에 도착

 

 

사용하려고 하나 꺼내봤는데 왜? 인지 뒤집어져있고

엄청 끈적 끈적하 다 그래야 하나 매끈하진 않았다.

사용하기 전에 물로 씻거나 티슈로 한번 닦아야 할 것 같다.

 

 

슈퍼싱글 사이즈의 차렵이불을 하나 넣어봤다.

슈퍼싱글사이즈는 조금 여유가 있고 퀸사이즈는 딱 맞지 않을까 싶다.

 

선물용으로는 적합하지 않으나 내가 휘뚜루마뚜루 쓸 예정이라면 사용할만한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