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아트뮤 3in1 멀티 고속 무선 충전기 WF110 사용 후기

by 쏭해피 2022. 6. 2.
반응형

기존에 사용하던 벨킨 무선충전기를 처분하고

새로운 충전기를 구입했다.

 

 

꼼꼼하게 포장해주 신덕분에 상처 하 나 없이 깨끗한 제품을 받았다.

 

본품은 블랙과 화이트가 있는데 블랙은 먼지가 잘 보일 것 같아 화이트로 선택!

실물을 보니 깨끗하고 깔끔하니 이쁘다ㅎㅎ

 

구성품으로 무선 고속충전기, 갤럭시 워치, 애플 워치용 모듈 1개씩

충전용 c  to c 케이블(150cm), 사용자 매뉴얼, 애플 워치 se용 젠더 1개가 들어있다.

 

워치충전기 설치방법

필독!

 

설치를 하기 전에 꼭 읽어봐야 한다.

 

꼭 읽어봐야 하는데 주인장은 쓱 봄..ㅋㅋ

 

 

첫 번째로 워치용 충전기를 꽂은 뒤 

뒤편 선까지 정리해준다.

 

플라스틱이라 그런지 끼는 과정이 수월하지 않았다.

남자분들이라면 어딘가 부러지지 않게 힘 조절을 잘하셔야 할 듯하다! 

 

 

 

 

워치 충전기를 끼워 넣었으면

후면 커버를 열어 놓은 뒤 구멍 부분에 케이블을 넣고 

usb단자에 장착 후에 십자 홀더에 맞춰 정리를 한다.

 

대충 읽고 했더니 순서를 거꾸로 했다;

정리를 먼저 하고 usb를 꽂았더니 저리 정리됨.

 

먼저 꽂고 정리를 했다면 뭔가 달랐으려나; 대충 만족!!

 

 

선정리가 끝나면 후면 케이스를 닫고

워치 모듈을 고정시킨 후 저기 보이는 작은 구멍에 충전기를 연결해 사용하면 된다.

 

 

충전도 잘되고 깔끔하니 너무너무 만족

며칠 사용하고 나니 충전기에서 소리가 아주 약간 나는 것 같다.

그래도 벨킨에 비하면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라 계속 사용할 예정!

 

가격에 비해 제품이 좋은듯하다.

 

가성비 멀티 무선충전기를 찾고 계신다면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