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냥 제품

아스쿠(asuku) 간식 말고기 져키

by 쏭해피 2021. 4. 17.
반응형

추천간식

말랑말랑한 말고기져키

 

 

말고기 져키 앞,뒷면

 

 

아무것도 몰랐던 시절

중국산 국내산 가리지않고 먹였던 때가 있었는데 그렇게 먹이니

피부가 뒤집어지더라구요 그 이후로는 국내산 간식만 먹이고있습니당

오늘 소개해드리는 간식은 당연히 국내산ㅎㅎ

아스쿠(asuku) 간식 말고기 져키 입니당

용량 120g 판매가는 오프라인 7,000원 이네용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일년입니당 하단에보면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말고기져키 상세설명

 

기본적으로 미네랄,글리코겐 등 많은 영양소가 균형있게 포함되어있고

소,돼지고기 보다 비타민A,비타민E,철분,칼슘이 훨씬 많이 들어있어요!

1일 표준 급여랑

실내소형견(5kg이하) 2~4개

소형견(5~10kg) 4~6개

중형견(10~20kg) 6~10개

대형견(20~40kg) 10~17개

초대형견(40kg이상) 17개 이상

초대형견은 한봉지 먹으면 끝이네요ㅋㅋ

잘먹는다고 많이주지마시고 급여량은 지켜주세요!

설사할수있어요...ㅎㅎㅎ

 

 

말고기져키 모양

 

 

간식의 모양은 요렇게 다른 져키들과 똑같이 생겼습니다~~

시중에 져키 간식이 정말 정말 많은데 말고기는 흔하지않죠!

새로운 맛의 간식을 찾는견주님들

딱딱한 간식을 못먹는 댕댕이,급하게 먹는 댕댕이에게 추천!

 

 

오늘은 놀러온 댕댕이에게 줘봤어요ㅎㅎㅎ

울집 댕댕이야 안봐도 잘먹을꺼 뻔하니

기호성 테스트를 위해!

 

 

 

​아직 애기라 그런지 엄청 잘먹더라구요!

넘 귀엽ㅠㅠ

기호성은 좋으니 걱정은 안하셔도될듯해요ㅎㅎ

요 간식은 개봉하면 냉장보관해야하니 잊지마쎄용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