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냥 제품

아스쿠(asuku) 습식 사료 펠리쿠치나!

by 쏭해피 2021. 4. 17.
반응형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제품은

아스쿠 펠리쿠치나 사료입니다!

 

펠리쿠치나 연어,소고기

 

 

이 사료는 저희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도 먹고 있는 사료인데요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라 사료 바꾸는 게 쉽지 않았는데

저의 마음을 알았는지 이 사료는 잘 먹어주더라고요ᅲᅲ

저희 집 강아지처럼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이 생각보다 많아

추천해드리기 위해 이 사료를 가져왔습니다!

 

아스쿠 펠리쿠치나 사료는 소고기, 연어, 오리 총 3가지 맛이 있습니다.

용량은 1.2kg, 3kg 두 가지 모두 소포장 되어있는 말랑말랑한 사료입니다!

 

 

펠리쿠치나 연어맛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분들은 한 번쯤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연어는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한테 좋다는 것을!

우리 집 예삐도 알레르기가 심해서 조금만 잘못 먹어도 피부가 뒤집어지고 눈물을 달고 살고있죠ㅠㅠ

이 사료로 바꾸고 나선 눈물이 많이 줄었어요 눈에 띄게!!

눈물&피부 때문에 고민이 신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펠리쿠치나 소고기맛

소고기 맛 역시 그레인프리입니다!

펠리쿠치나 사료는 기본적으로 모두 그레인프리네요ㅎㅎ

소고기 맛 사료는 평소 근육량이 적고 기운 없이 축축 처지는 아이한테좋은사료입니당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 노령견, 건식 사료를 먹기 힘들어하는 아이들한테 추천해요~~

펠리쿠치나사료는 소프트한 사료라 건식 사료보단 치석이 생기기 쉬우니

양치를 자주 해주시는 게 좋아요

소트프 한 사료를 찾고 계시다면 추천 추천!

갑자기 바꾸시면 설사할 수 있으니 기존에 먹던 사료랑 섞어먹이면서 천천히 바꿔주세요ㅎㅎ

 

 

눈물자국ㅠㅠ

 

눈물이사라지길바라며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