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돈내산

아이폰13미니 베이스어스 맥세이프 보조배터리(PPCXW06) 사용후기

by 쏭해피 2023. 8. 20.
반응형

정말 오랜 고민 끝에 선물 받은 베이스어스 보조배터리.

 

외부활동이 별로 없는지라 크게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그래도 막상 생기니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

 

 

베이스어스 보조배터리를 구매하기 전 내가 원하는 기준(?)이 있었는데

 

첫 번째 휴대폰보다 크지 않을 것.

 

두 번째 너무 무겁지 않을 것.

 

마지막으로 비싼 제품이 아니었음 했다.

 

나의 기준에 딱 부합한 베이스어스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블랙, 블루 말고도 다양한 색상이 있었는데 깔끔하게 사용하기 위해 블랙으로 선택.

 

구성품으로 C타입 충전케이블, 충전기, 스티커가 들어있다.

 

 

 

제품설명서에는 10000mah 20w 보조배터리만 손으로 켤 필요 없이 자동으로 충전이 된다고 나와있는데

 

6000mah 제품도 위 용량의 제품과 마찬가지로 전원을 켜지 않아도 부착 시에 저절로 충전이 된다.

 

무선&유선 모두 사용가능하며 아이폰 12~14시리즈까지 무선충전이 가능하다.

 

 

 

여자 보통 손 크기정도의 제품

 

무게는 146g으로 엄청 무겁다고 느껴지진 않았다.

 

 

 

 

아이폰 13 미니 부착 모습

 

충전하면서 사용하기에 무리가 없는 크기였고

 

휴대폰과 보조배터리의 크기가 완전히 딱 맞진 않았지만

 

밑부분만 약간 벗어나는 정도라 크게 신경 쓰지 않았다.

 

 

 

 

밖에 외출해 있는 동안 충전해 보았는데

 

1시간 30분 좀 안 되는 시간 동안 60% 정도가 충전되어 있었다.

 

저 정도 충전되는 동안 사용한 배터리 용량은 한 칸 정도.

 

강력흡착으로 생각보다 쉽게 떨어지지 않아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었다.

 

 

세일 중이라 2만 원 안 되는 가격으로 저렴하게 잘 구매했다고 생각한다.

 

전자기기에 대해 잘 아는 건 아니지만 제품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고

 

무엇보다 무겁고 큰 제품을 피하는 사람에게는 딱 맞는 제품이라 생각한다.

 

사용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