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음식

안성 공도 맛집) 공도술집 방문후기

by 쏭해피 2022. 6. 17.
반응형

공도에 시내에 있는 공도 술집에 가보았다.

공도 시내에는 정말 다양한 술집들이 있는데
근처에서 간단히 배를 채운뒤 우연히 가보았다.



대동집 맞은편에 위치한 공도 술집~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네 생각하고 입장ㅋㅋ

공도술집 실내


밖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실내 테이블은 많았고 넓었다.
엄청 심플하고 깔끔!
7시쯤 방문해서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시간이 지나고 나니 사람이 많아졌다.
깔끔하고 넓으니 다른 분들도 편하게 느끼는 듯😄

참고로 화장실은 내부(안쪽)에 있음!

외부 테이블


외부 테이블에서는 날 좋은 날 밖에서 먹으면 좋을듯하다.
이날은 비가 와서 주르륵 물이 다 떨어져 먹기가 불가능

공도술집 메뉴판


그동안 여러 술집을 방문했었는데
방문했던 가게에 비해 가격이 많이 비싸단 느낌은 없었다.
요즘 안주가 비싼 가게들이 너무너무 많음..😭

첫번째 메뉴 트러플감자튀김 7,000원

첫 메뉴 감자튀김!
감자튀김을 엄청 좋아하는데
나온 순간 눈이 멀어 사진은 안 찍고 바로 먹어버렸다ㅋㅋ

양은 사진보다 많고 당연히 맛있습니다😘

두번째 메뉴 돼지두부김치 12,000원

식사 겸 술자리이기 때문에
배를 든든하게 채워줄 두 번째 안주 돼지 두부김치!

맛은 있으나 맵 찔이인 나에게는 약간 매운맛
많지도 적지도 않은 양!

전체적으로 쏘쏘~!

마지막메뉴 트러플짜빠구리 6,000원

다른 테이블에서 먹고 있었던 짜파구리 궁금해서 시켜보았다.

집에서 짜파구리를 한두 번? 정도 해 먹어 봤던 것 같은데 역시나
집에서 해 먹는 것과 사 먹는 맛은 차원이 다르다.

트러플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당연히ㅠㅠ 엄청 맛있고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았다.
남편이 극찬하며 먹었던 짜파구리👍

전체적인 분위기,맛,가격 모두 굿굿

★재방문의사있음★


공도술집

매주 월요일 휴무

화~일 17:00~02:00시까지 영업

반응형